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캐릭터:아마네_스즈하

아마네 스즈하 (あまね すずは)

생긴것만 보면 고양이계 캐릭터

슈타인즈 게이트(Steins;Gate)의 등장인물. 성우는 타무라 유카리.

나이 18세
생일 9월 27일 (천칭좌)
혈액형 O형
신장 163cm
체중 51kg
3사이즈 B80/W59/H86

미래가젯 연구소 아래층의 브라운관 공방에 어느날 갑자기 지원한 아르바이트생. MTB자전거를 사랑하는 밝은 분위기의 기운넘치는 소녀로, 항상 낡은 체육복을 입고 다닌다.

말을 할 때 군사적인 한자용어를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서 일반인과의 대화에서 용어가 잘 통용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사람을 부를 때는 성과 이름을 전부 부른다. 예를 들면 린타로에 대해서는 절대로 ‘오카베 린타로’라고 부를 때마다 풀 네임을 전부 부른다.

또한 뭔가 세상과 한 계층정도 붕 뜬 이해안되는 말을 종종 하는데, 정체불명의 소리를 한다는 점에서는 린타로와 통하는 부분도 있지만 린타로가 ‘설정’을 늘어놓는 것이라면 아마네 스즈하는 상당히 진지하게 이야기를 한다는 점이 다르다. 주위를 신기한 눈초리로 바라보며 자전거를 타고 아키하바라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을 즐기고 있다. 그 외에도 이런 저런 비밀이 있는 듯 보이지만 정확한 내용에 대해서는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는다.

스스로를 전사라고 부를 만큼의 운동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상당히 적극적인 성격으로 뒤로 꾸물거리기보다는 행동하는 행동파. 주위에 신경을 많이 쓰며, 타인의 곤란한 상황에 대해서는 어떻게든 도움을 주려고 하는 성격이다. 하지만 왜인지 마키세 크리스 (牧瀬 紅莉栖)만은 상당히 경계하는 모습을 보인다.

브라운관 공방 앞에서 점장과 대화 중 스스로를 ‘한사람 몫의 전사’라고 말하는데, 이를 들은 오카베 린타로가 ‘알바 전사(バイト戦士)‘라는 별명을 붙여준다.

여기서부터는 내용 누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읽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실은 현대인이 아닌 시간을 거슬러온 소녀. 미래에서 현대로 어떤 목적을 띄고 도착했다.

처음부터 미래가젯 연구소를 목표로 브라운관 공방에 아르바이트 지원을 한 것으로, 이야기의 베이스가 되는 환경 구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캐릭터이다.

여러모로 캐릭터가 주위와 잘 녹아들지 못해서 붕 떠있는 느낌이 들지만 시대착오적인 캐릭터 설정을 만들어 행동하는 점은 보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재미있다.

 

덧글

캐릭터/아마네_스즈하.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1/07/03 03:41 저자 LeD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