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캐릭터:우루시바라_루카

우루시바라 루카 (漆原 るか)

여자를 그려놓고 남자라고 우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이 16세
생일 8월 30일 (처녀좌)
혈액형 A형
신장 161cm
체중 44kg
3사이즈 B73/W60/H77

슈타인즈 게이트(Steins;Gate)의 등장인물. 성우는 코바야시 유우.

사립카사기 대학 부속 학원 2 학년으로, 시이나 마유리 (椎名 まゆり)의 클래스메이트. 오카베 린타로(岡部 倫太郎)가 붙여준 별명은 루카코. 마유리를 비롯한 다른 사람들은 평범하게 루카쨩으로 부른다.

아키하바라에 위치한 우루시바라 신사의 장남. 위로 성격이 남자같은 무서운 누님이 한 명 있다. 생긴 것만 봐서는 완전한 여자아이로, 학교를 비롯한 어디에서나 오해를 받는다. 게다가 집인 우루시바라 신사에서는 아버지의 취미(…)로 인해서 무녀복을 입고 생활을 한다. 무녀복을 입고 신사를 청소하는 모습을 보면 어엿한 무녀로 보인다. 하지만 남자다.

흔히 말하는 남자녀(男の娘) 캐릭터로, 생긴것 뿐만 아니라 성격이나 목소리 등도 완전 여자아이 같아서, 자기 주장을 잘 내세우지 못하고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본인도 이러한 자신의 남자답지 못함에 대해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듯하다.

코스프레용 복장을 만드는 것이 취미인 시이나 마유리 (椎名 まゆり)에게서 자주 코스프레를 하지 않겠느냐는 제안을 받고 있지만, 본인은 계속해서 거절하고 있다.

무녀복을 입고 아키하바라를 지나던 루카를 코스프레로 착각한 오타쿠들에게 둘러싸여 사진을 찍히고 있을 때 오카베 린타로(岡部 倫太郎)가 나타나서 오타쿠들을 쫓아내고 구해주었다. 이를 계기로 오카베 린타로의 ‘제자’가 되었다. 오카베 린타로는 마음을 강하게 하기 위한 수련으로 아키하바라에서 구매한 요도 사미다레(실상은 980엔짜리 싸구려 목도)를 루카에게 주고 자신이 만든 청심참마류(清心斬魔流)의 검술을 가르치고 있는데, 이는 오카베 린타로의 ‘설정’속에서만 존재하는 검술인지라 사실상 효과는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하지만 오카베 린타로에게 은혜를 입은 루카는 린타로가 하는 말은 대부분 믿어버리기 때문에 수많은 중2병 설정들도 대부분 믿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청심참마류 검술도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다.

여기서부터는 내용 누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읽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의 여자같은 생김새에 강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어서, 차라리 여자로 태어났었더라면 좋았을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오카베 린타로가 D메일에 대한 분석을 성공한 이후 루카에게 소원을 말해보라고 했을 때 ‘여자로 태어났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말하고, 어머니에게 여자아이로 태어날 수 있는 태교법을 전송, 세계선이 변경된 이후에는 진짜 여자가 되어버린다. (…) 남성이었을 시에도 자신을 구해줬던 오카베 린타로에 대해서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친애하는 마음을 품고 있었기에 여성이 된 세계선에서는 오카베 린타로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덧글

캐릭터/우루시바라_루카.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1/08/26 21:38 저자 119.64.13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