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캐릭터:텐노지_나에

텐노지 나에 (天王寺 綯)

슈타인즈 게이트

로리다! 하지만 세계선에 따라서는

슈타인즈 게이트(Steins;Gate)의 등장인물. 성우는 야마모토 아야노.

나이 11세
생일 11월 9일 (전갈좌)
혈액형 A형
신장 137cm
체중 31kg

오카베 린타로(岡部 倫太郎)의 주둔지(?)인 미래 가젯 연구소 (未来ガジェット研究所)가 위치한 건물의 주인이자 건물 1층의 브라운관 공방의 경영자인 텐노지 유고 (天王寺 裕吾)의 외동딸.

생긴것만 봐서는 텐노지 유고의 딸이란 걸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차이를 보이지만, 머리카락 색이나 눈동자 색을 보면 아버지의 그것을 그대로 물려받은 것을 알 수 있다.

현역 초등학생 6년생. 아버지를 챙기는 얌전한 성격의 여자아이. 나에의 어머니는 나에를 낳고 바로 돌아가셨기 때문에 텐노지 유고가 혼자서 키웠다. 때문에 유고가 좀 과잉보호를 한다 싶을 정도로 애정을 쏟아부었고, 나에 또한 그런 아빠를 매우 좋아하한다. 학교가 끝나면 항상 아빠가 운영하는 브라운관 공방에 들러서 아빠의 얼굴을 보고 집에 간다.

미래 가젯 연구소의 여성 랩 멤버들과도 사이가 좋은편으로, 특히 마유리에게는 ‘언니’라고 부르며 달려가서 안기거나 같이 놀거나 하면서 잘 따른다. 브라운관 공방에 아르바이트로 들어온 아마네 스즈하 (あまね すずは)와도 같이 놀거나 이야기를 하거나 하기도 한다.

그러나 조그마한 덩치와 겁이 많은 성격에 아버지의 과보호가 더해져서 아버지를 제외한 남성 앞에서는 겁을먹고 누군가의 뒤에 숨어버리는 경우가 많다. 특히 오카베 린타로의 경우는 쳐다만 봐도 겁을 먹고 숨어버리기 때문에 린타로도 꽤 난처해 하고 있는듯. 조그만데다 겁먹고 도망치는 모습에 린타로가 ‘작은 동물(小動物)‘이라는 별명을 붙여준다. 단 텐노지 유고 앞에서 이렇게 부르면 그렇게 부르지 말라며 철권이 날아올 수도 있다.

여기서부터는 내용 누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읽기 전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세계선에서는 평범한 모습을 보이는 초등학생이지만, 특정 세계선에 들어갈 경우 경악할만한 모습을 보여주는 소녀.

로보틱스 노츠

과학 어드벤처 시리즈의 3번째 작품, 슈타인즈 게이트의 후속작에 해당하는 로보틱스 노츠에 장성한 나에가, 로보틱스 노츠의 무대가 되는 JAXA에서 연구원으로 근무한다는 설정으로 등장한다.

평소에는 헤죽헤죽 웃는 성격이지만 목적을 위해서는 방법을 가리지 않는 ‘폭주녀’의 기질이 있다는 설정. 전작인 슈타인즈 게이트의 성체 성격을 보면 디스토피아 및 3차 대전이 일어나지 않아서 흉악해지지만 않았을 뿐, 근본은 변함이 없는 듯하다.

 

덧글

캐릭터/텐노지_나에.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2/04/09 17:09 저자 에리얼